자주 묻는 질문

TOP 10

피치바이피치의 여행 예약 취소와 환불 기본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약 확정 후
- 출발일 7일 전까지 취소 시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출발일 3일 전까지 취소 시 여행 비용의 30%를 공제 후 환불해 드립니다. 
- 출발일 2일 전까지 취소 시 여행 비용의 50%를 공제 후 환불해 드립니다. 
- 출발일 24시간 전부터 취소 또는 출발 당일 불참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말/공휴일 환불 접수 건은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수수료 적용)

*단 숙박 상품이나 국내외 패키지 상품(숙박과 액티비티 결합 등)은 각 상품의 취소 환불 규정에 따르고 있습니다. 예약 시 상품별 취소 환불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위 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공제 금액이 발생 시, 공제 금액을 제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공제 금액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각 카드사 등의 취소 수수료 규정에 따른 수수료를 제한 카드 결제 금액이 취소됩니다.

해당 상품을 제공하는 입점사에서 상품 재고 및 일정 확인 후 '예약 확정'으로 변경됩니다.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최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객실(혹은 인원)을 개별 선택해 장바구니에 담은 뒤 각각 결제하시면 됩니다. 

* 보다 편리한 연박 예약을 위해 현재 시스템 개선 작업 중입니다. 그 전까지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신용/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PAYCO, 삼성페이, 애플페이, SSGPAY, L.PAY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요청 접수 후 카드 취소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결제한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3~5일 소요됩니다. 만약 취소 접수 완료 후 5일이 지난 시점에도 환불 확인이 안 될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여행 상품 관련해 단체 예약을 포함한 B2B 문의는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별 안내드립니다. 

피치바이피치의 고객 센터 유선 응답 가능 시간은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점심 시간 오후 12~1시 제외)입니다.

고맙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개인 데이터삭제는 hello@pbp.co.kr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찾으시던 답변이 없으시다면 1:1문의를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