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모바일(스마트폰) 결제 오류 발생 관련 말씀드립니다
2025.03.12
안녕하세요 피치바이피치입니다.
현재 토스페이먼츠 PG 업그레이드 과정 문제로,
트래블 상품을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결제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 방식의 결제 시 오류
-ARS 인증 방식의 결제 시 오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신용카드 앱 방식의 결제나 페이 방식 결제 시에는 문제없이 결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톱 컴퓨터(PC) 결제도 정상적으로 문제없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모바일 결제 오류 해결 시까지, 데스크톱 컴퓨터로 상품 결제를 진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빨리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