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Eco Resorts in Cook islands & Fiji
의식 있는 여행자를 위한 태평양의 에코 리조트

팜레아 팜 로지 & 부레
Palmlea Farm Lodge & Bures

피지 바누아레부(Vanua Levu)섬 북쪽 해안에 들어선 팜레아 팜 로지 & 부레. 규모는 작지만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기에 알맞은 장소다. 이곳은 100% 태양열 전기를 사용하고, 자체 운영 유기농 농장에서 채소를 재배해 식자재로 활용하는 팜투테이블 다이닝이 특징이다.

위치
피지 바누아레부섬의 라바사(Labasa)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다. 피지의 수바(Suba)와 난디(Nandi)에서 라바사까지 매일 많은 국내선 항공편이 운항한다.

객실 타입
오션뷰빌라 : 전 객실 오션뷰로 디자인됐으며, 베란다에서 아름다운 야자수와 푸른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다. 1 베드룸과 2 베드룸 빌라가 있어서 커플부터 가족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부레 : 피지 전통 주거 양식인 부레 스타일로 지은 객실에서는 현지 문화에 스며든 숙박이 가능하다. 투박하면서도 소박한 멋이 있는 부레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다이닝
리조트의 유기농 농장에서 허브, 향신료, 과일 및 채소를 직접 재배한다. 매일 아침 농장에서 기르는 닭이 낳은 달걀, 직접 양봉해 수확한 유기농 꿀 등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식자재를 테이블에서 맛볼 수 있다. 팜레아 팜 로지 & 부레의 팜투테이블(farm to table) 레스토랑은 건강하고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피지의 풍미를 한껏 살린 건강식을 지향한다.

추천 액티비티
25미터 길이의 바다 전망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유기농 정원과 염소 농장을 산책해보자.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해먹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피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바누아레부섬 북쪽에서 즐기는 산악 자전거, 서핑,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패들보딩, 맹그로브 숲 관찰 등의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지속 가능 프로그램
지역 마을을 방문해 현지의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해보자. 전통 환대 의식인 카바(Kava) 행사에 참여하거나, 전통 요리 강습과 직조 강습에 참여하면서 지속 가능한 관광을 이어가면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팜레아 팜 로지 & 부레 : www.palmleafarms.com

장미셸 쿠스토 리조트 피지
Jean–Michel Cousteau Resort Fiji

장미셸 쿠스토 리조트 피지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세계 1위 에코 리조트에 오른 곳이다. 전설적인 다이버 장 미셸 쿠스토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들었으며 다이빙을 포함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에서 지속 가능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위치
리조트는 피지 사부사부(Savusavu)섬에 자리하며, 피지 본섬에서 사부사부까지 경비행기를 타고 약 1시간 10분 걸린다. 리조트 부지는 예전 코코넛 농장으로 쓰였는데, 약 7헥타르에 달하는 너른 부지에 초록빛 울창한 나무가 들어차 있다.

객실 타입
가든뷰 부레 : 숲속 한가운데서 머무는 듯한 전통 가옥 스타일의 객실로, 4인 가족까지 수용 가능하다.
오션프론트 부레 : 해변 전망 객실이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오션프론트 2베드룸 부레, 디럭스 오션프론트 2베드룸 부레도 있다.
포인트 리프 부레 : 개별 라운지를 구비한 해변 전망 객실로, 커플에게는 허니문 포인트 리프 부레를 추천.
프레지덴셜 빌라 : 프라이빗 수영장과 정원, 저쿠지, 개별 라운지까지 갖춘 최고급 독립 빌라다.

다이닝
현지에서 잡은 해산물, 호텔 내 농원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농산물을 이용해 피지 전통 요리는 물론 남태평양, 아시아 등의 다양한 국제 요리를 선보인다.

추천 액티비티
4개의 수영장, 배구 코트, 탁구대, 트램폴린 등 다채로운 부대 시설과 패들 보딩부터 스노클링, 하이킹, 섬 탐험까지 풍성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체계적인 연령별 키즈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특히 스쿠버 다이버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된 장 미셸 쿠스토의 스태프가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명소에서 잊지 못할 다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 프로그램
장 미셸 쿠스토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의 핵심은 해양 보존 활동이다. 리조트에는 사내 해양 생물 학자가 상주하고, 암초 보호 프로그램 및 거대한 조개 사육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피지 해안선의 장엄한 맹그로브 숲을 따라가는 리조트의 에코 투어는 꼭 참가해보자. 지역 해양 생물 학자 조니 사이(Johnny Sigh)와 함께 이 독특한 해안 생태계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맹그로브 묘목을 심을 수도 있다.

장미셸 쿠스토 리조트 피지 : www.fijiresort.com

의식 있는 여행자를 위한 태평양의 에코 리조트

4 Eco Resorts in Cook islands & Fiji

추천 스토리

People, Place

2022.11.08

여행의 기억

#박용하 #일러스트레이터 #엔리케샵

Place

2022.02.17

마을의 맛

#로컬여행 #로컬푸드 #제천여행

People, Photo

2023.02.07

음악과 여행에 관한 짧은 영상

#지속가능한여행 #음악 #여행

추천 여행

스테이
남해
[남쪽집] 남해, 느린 여행자가 머무는 집

By 남쪽집

판매가 195,000원~

스테이
양평
[스테이곳] 머무르는 아트 갤러리

By 재화분

판매가 330,000원

클래스
서울
우리술당당 이화주 빚기 클래스

By 우리술당당

판매가 6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