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셸 쿠스토 리조트 피지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세계 1위 에코 리조트에 오른 곳이다. 전설적인 다이버 장 미셸 쿠스토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들었으며 다이빙을 포함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에서 지속 가능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위치
리조트는 피지 사부사부(Savusavu)섬에 자리하며, 피지 본섬에서 사부사부까지 경비행기를 타고 약 1시간 10분 걸린다. 리조트 부지는 예전 코코넛 농장으로 쓰였는데, 약 7헥타르에 달하는 너른 부지에 초록빛 울창한 나무가 들어차 있다.
객실 타입
가든뷰 부레 : 숲속 한가운데서 머무는 듯한 전통 가옥 스타일의 객실로, 4인 가족까지 수용 가능하다.
오션프론트 부레 : 해변 전망 객실이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오션프론트 2베드룸 부레, 디럭스 오션프론트 2베드룸 부레도 있다.
포인트 리프 부레 : 개별 라운지를 구비한 해변 전망 객실로, 커플에게는 허니문 포인트 리프 부레를 추천.
프레지덴셜 빌라 : 프라이빗 수영장과 정원, 저쿠지, 개별 라운지까지 갖춘 최고급 독립 빌라다.
다이닝
현지에서 잡은 해산물, 호텔 내 농원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농산물을 이용해 피지 전통 요리는 물론 남태평양, 아시아 등의 다양한 국제 요리를 선보인다.
추천 액티비티
4개의 수영장, 배구 코트, 탁구대, 트램폴린 등 다채로운 부대 시설과 패들 보딩부터 스노클링, 하이킹, 섬 탐험까지 풍성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체계적인 연령별 키즈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특히 스쿠버 다이버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된 장 미셸 쿠스토의 스태프가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명소에서 잊지 못할 다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 프로그램
장 미셸 쿠스토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의 핵심은 해양 보존 활동이다. 리조트에는 사내 해양 생물 학자가 상주하고, 암초 보호 프로그램 및 거대한 조개 사육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피지 해안선의 장엄한 맹그로브 숲을 따라가는 리조트의 에코 투어는 꼭 참가해보자. 지역 해양 생물 학자 조니 사이(Johnny Sigh)와 함께 이 독특한 해안 생태계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맹그로브 묘목을 심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