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리조트 아이투타키는 쿡 제도에서도 가장 아름답다는 아이투타키(Aitutaki)섬에 자리한다. 투명한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일렁이는 야자수를 품은 해변의 리조트에서 완전한 휴식을 경험해보자. 쿡 제도의 지역 문화를 반영한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에서도 아이투타키의 풍경을 두 눈에 온전히 담을 수 있다.
위치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쿡 제도 라로통가까지 비행기로 약 4시간, 라로통가에서 아이투타키까지는 비행기로 약 45분이 걸린다. 퍼시픽 리조트 아이투타키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인 아무리 비치(Amuri Beach)에 자리한다. 투숙객을 위한 전용 리셉션을 운영해 공항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숙소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객실 타입
프리미엄 비치프론트 방갈로 : 커플을 위한 2인용 객실. 전용 파티오와 전용 야외 덱을 갖췄다. 3인용 객실을 찾을 경우 프리미엄 비치프론트 방갈로 플러스를 선택하면 된다.
얼티밋 비치프론트 빌라 : 라군 위에 자리한 2인용 객실로, 전용 테라스를 갖췄다. 목조 가구와 폴리네시아 전통 장식이 조화를 이룬 공간은 편안한 분위기가 장점이다.
얼티밋 비치프론트 방갈로 : 전망이 훌륭한 객실이다. 야외 샤워 시설을 구비했고, 데이 베드에서 청록색 라군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다이닝
라페 베이 레스토랑(Rapae Bay Restaurant)은 현지의 신선한 농산물과 해산물을 포함한 높은 수준의 음료를 제공한다. 아무리 비치의 화산암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 붙인 리조트 내 블랙 록 카페(Black Rock Cafe)에서는 해변과 수영장 옆에서 캐주얼한 식사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한다. 해변에서 식사를 즐기는 러브 네스트 온 비치(Love Nest on Beach)는 로맨틱한 식사를 보장한다.
추천 액티비티
야외 인피니티풀에서 반나절 수영을 즐긴 후, 티아레 스파(Tiare Spa)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특히 쿡 제도에서 생산한 재료로 호주에서 제조한 유기농 화장품 테 티카(Te Tika) 라인을 사용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유명하다.
지속 가능 프로그램
퍼시픽 리조트 아이투타키의 아쿠아틱 에코 트레일(Aquatic Eco Trail)은 5개의 산호 서식지를 스노클링으로 관찰할 수 있는 수중 트레일이다. 참가자들은 셀프 가이드 투어로 바다 거북, 앤젤 피쉬, 나비물고기, 푸른 불가사리, 조개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마주치고, 이를 통해 에코 시스템을 이해하고 산호초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