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브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채널 중 하나인 Nas Daily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이 채널의 주인은 누세이르 야신(Nuseir Yassin)인데, 그는 성장 배경부터 평범하지는 않다. 이스라엘에서 팔레스타인계 무슬림으로 태어나 자랐으니 차별과 편견에 익숙하고,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하고 뉴욕의 스타트업에서 일했으니 테크와 비즈니스에도 익숙하다.
야신은 돌연 직장을 그만 두고, 전 세계를 여행하며 페이스북에 1,000일 동안 1분 길이의 영상을 매일 포스팅했다. 열린 마음으로 세계를 받아들이는 그의 영상에 소셜 미디어 세계는 열광적으로 호응했다. 1,000일의 포스팅이 끝나고 유튜브에 채널을 개설한 후에도 인기는 이어졌다. 2022년 6월 기준 그의 페이스북 팔로워는 2,000만 명이 넘고, 유튜브 팔로워는 840만 명이 넘는다.
Nas Daily의 영상은 열린 시선을 유지힌다. 쉽고 재미있게 전 세계의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며 구독자가 세상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 위 영상을 보면, 야신은 무슬림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점점 다른 문화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 세상에는 옳은 것도 틀린 것도 없으니, 모두 세계와 타인을 받아들이자고. 여행을 하지 않았으면 알지 못할, 인생의 중요한 태도를 3분 만에 일깨워준다.